달력

4

« 2024/4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2009. 12. 17. 21:42

장난전화 심심풀이2009. 12. 17. 21:42

 

용궁반점 1탄(장난전화)

 

 

 

 

 

 

용궁반점 2탄(사과전화)

 

 

 

 

‘용궁반점 장난전화’에 황당 피해
[2005년 1월 26일 쿠키뉴스 보도내용 편집]

인터넷을 떠돌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용궁반점 장난전화’라는 플래시 동영상으로 애꿎은 피해를 보는 중화요리점이 발생했다.
 
인터넷 커뮤니티는 물론 포털 사이트 블로그 등 곳곳에 퍼져있는 이 플래시 동영상은 용궁반점이라는 중화요리점에 밤늦게 전화를 건 뒤 주인을 약올리는 내용. 지난 21일부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터넷에 급속도로 퍼졌다.
 
장난전화를 걸었다고 알려진 ‘jiwonxxxx’라는 아이디의 네티즌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용궁반점 장난전화’라는 제목의 글에서 중국집 주인과 자신이 나눴다는 전화통화 내용을 녹음해 올렸고, 이 글을 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애초 “재미있다”라는 측과 “어처구니없다”는 두 갈래로 나뉘었다.
 
광주에 사는 19살 학생이라고 자신을 밝힌 이 네티즌은 K모 인터넷 음악방송에서 해당 녹음내용을 방송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문제는 ‘용궁반점’의 상호를 내건 다른 중화요리집들이 애꿎은 피해를 보고 있다는 점이다.

문제의 동영상을 올린 네티즌의 주소지 광주에서 ‘용궁반점’이라는 상호로 중화요리점을 운영하는 A씨는 “평소 하루 1통도 안되던 장난전화가 지난주부터 갑자기 하루 수십통 정도로 늘어 황당했다”며 “알고보니 인터넷에 우리 상호와 같은 중국집으로 장난전화를 하는 동영상이 나돌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 주인은 “전화 내용도 인터넷에서 떠돌고 있는 동영상과 같을 뿐 아니라 영업시간은 물론 밤늦은 시간에 장난전화를 해서 ‘요리에 파리가 빠져 있다’는 식의 장난을 쳐 심한 스트레스를 받았다”라고 분통을 터트렸다.
 
그러나 장난전화 대부분은 발신자표시서비스가 제한돼 있어 잡아내기도 힘들다. 단지 동영상을 본 일부 ‘철없는’ 네티즌들이 재미로 똑같은 장난을 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추론만 가능하다.
 
문제의 동영상을 본 수많은 네티즌들이 ‘jiwonxxxx’가 운영하는 인터넷방송과 미니홈피를 찾아가 비난 글을 수없이 올리는 등 사태가 확산되자 ‘jiwonxxxx’는 자신의 미니홈피 메뉴 대부분을 폐쇄한 뒤 “장난인데 이렇게 확산될지 몰랐다”라는 글을 올렸다.

##########0*


하지만 곧이어 25일 저녁 6시경 인터넷방송과 자신의 홈피에서 “용궁반점에 장난전화를 실제 했다. 장난이라고 거짓말을 한 것은 너무 무서워서 책임을 회피하기 위해서였다. 용궁반점 관계자와 네티즌 여러분들에게 죄송하다”라는 사과문을 띄워 사건이 사실이었음을 시인했다.

 

 

 

 

 

 

 

 

 

 

 

번외편 일명 혜숙이 장난전화

 


띠띠띠~~(전화 번호 누르는소리)
임설 : 아..장난전화 이제 끊었는데..아..이걸또 시키냐..미치겠네..ㅋㅋ
아~~ 긴장돼..-.-;;

혼이 : 여보세요~~
임설(아줌마) : 여보세요~!!
혼이 : 예!
임설(아줌마) : 너 혜숙이 알어 몰라?

혼이 : 누구세요?
임설(아줌마) : 너 혼이 너너! 너너! 오마이러브 한다면서...
혼이 :누구세요??-.-?
임설(아줌마) : 어~ 아줌마 혜숙이 엄마야~~
혼이 : 혜숙이요?
임설(아줌마) : 응~

임설(아줌마) : 너너 ! 우리 혜숙이 만나서 뭐했어!
혼이 : 혜숙이가 누구에요~~!
임설(아줌마) : 너 화상채팅 오마이러브 그거 하지 않어??
혼이 : 여보세요??
임설(아줌마) : 어! 너 화상채팅 한다면서~~!!
혼이 : 그거 안한지 꽤 됐는데..--;

임설(아줌마) : 아너! 그때 당시 너 혜숙이 몰라??
혼이 : 그게 누군데요!!
임설(아줌마) : 혜숙이 진짜 모르냐고!!~~

혼이 : 아이! 성이 모냐고요!!>
임설(아줌마) : 박 ! 혜 ! 숙!! (나도 화냄!ㅋ)
임설(아줌마) : 너 박혜숙 알어 몰라??!
임설(아줌마) : 너~ 너~ 너 그‹š 밖에서 혜숙이 만나서 뭐했니??

혼이 : 아~! 뭔소리하는거야 지금!!
임설(아줌마) : 너 스타크래프트 한다믄서!!
혼이 : 여보세요~~? -.-?;
임설(아줌마) : 너너~ 스따크래프트 하지 않어??
혼이 : 누구한테 전화 거셨어요??

임설(아줌마) : 너 ~! 오마이러브 대화명 머 혼이라던지 머 이러던데.. 너 무혼이라믄서??
혼이 :예 ~ 전화하신분은 누구신데요??
임설(아줌마) : 혜숙이 엄마라고~~몇번을 얘기해~ 아줌마가~~ㅋㅋ
혼이 : 혜숙이가 누군데요??--;;
임설(아줌마) : 너 만났다고 아줌마가 혜숙이 너 말했잖아~!

혼이 : 그사람의 대화명을 아세요??
임설(아줌마) : 너너 ! 스따크래프트 한다믄서??
혼이 : 스타크래프트요??
임설(아줌마) : 어~!!

혼이 : 아니요! (분명 아니오라고 대답했음! 이따보세요^^)
임설(아줌마) : 너너!~ 스타크래프트 너 종족이 모야?!!(ㅋㅋㅋ)
임설(아줌마) : 우리 딸은 테란이는데 너 종족이 뭐냐고~~(ㅋㅋㅋ)
혼이 : 아이~~ 진짜..-.-;; 그게.. 잠시만요..--;~~

혼이 :여보세요~!!
임설(아줌마) : 어~~ 아줌마가 너때문에 속상해 죽겠어~~ㅠ.ㅜ (ㅋㅋㅋㅋ)
혼이 : 무슨 소리를 하시는진 잘 모르겠는데요..-.-
임설(아줌마) : 흑흑~~.ㅠ.ㅠ ( 우는 연기..ㅋㅋㅋㅋ)
혼이 : 상황설명을 자세히좀 해주실래요?? (왠 상황설명?ㅋ 지가 형사야?ㅋㅋ)
임설(아줌마) : 그니깐 ..우리 딸이~~ 스타크래프트 하는데... 우리 딸 종족이 테란이그든??

혼이 : 예!
임설(아줌마) : 근데 너는 저그라면서~~ 니가 러커로 우리딸 죽였다면서..ㅠ.ㅠ..흑흑..(ㅋㅋㅋㅋ)
혼이 : 예엥???

임설(아줌마) : 니가 러커로 우리딸 본진 들어와서... 드랍해가지구 죽였다면서~~ㅠ.ㅠ.ㅠ
혼이 :ㅋㅋ 전 저그가 아니거든요??
임설(아줌마) : 너 ~ 종족이 먼데...ㅠ.(ㅋㅋㅋ)
혼이 : 프로토스요! (<-- 스타크래프트 안한다고해놓구선)

임설(아줌마) : 아항~ㅠ 그러니까 아줌마가 속상한거야!!(

혼이 : 근데 제 전화번호 어떻게 아셨어요??-.-?
임설(아줌마) : 우리 혜숙이가 알려줬지 어떻케 알어 아줌마가!!ㅋ
혼이 : 예 ~ 혜숙이의 그..그..그분의..아이..그..오마이러브 아이디가 뭔데요?

임설(아줌마) : 박혜숙이지 뭐야~~~ㅠ.ㅠ.  
혼이 : 바채수기여??
임설(아줌마) : 너 우리.. 우리.. 우리 남편이 누군지 알어??ㅠ.ㅠ
혼이 : 누군데요? 긴장..;;
임설(아줌마) : 박정희 대통령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이 : 너 누구냐??ㅋ 어?? 누구냐고~~~~~~~~~~!!
임설(아줌마) : 안녕? 나 설이야~~
혼이 : 응??
임설(아줌마) : 설이야~ 설~

혼이 :야~니 방금전에 그거 모야 누구야~~??
임설(아줌마) : 방금 누구냐고??
혼이 : 어~
임설(아줌마) : 그게 나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osted by 해토머리